나의 정치철학은 주체사상이다

주체 93년 3월 15일

 

 민족의 구세주이시며 조국통일의 구성이신 위대한 김정일영도자님의 이 명언에는 그분께서 펼쳐가시는 정치는 주체사상에 기초하고 있는 정치, 주체사상을 구현하기 위한 정치라는 뜻이 담겨져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일반적으로 정치는 철학사상에 기초해서 진행되구요, 정치가 의거하고 있는 철학사상에 따라 정치의 내용과 정치방식이 규정되는 데요. 위대한 김정일영도자님께서는 사람위주의 자주학설인 불멸의 주체사상을 지도적 지침으로 해서 정치를 펼쳐 나가시고 계십니다. 위대한 김정일영도자님의 정치가 주체사상에 기초하고 있는 것으로 해서 자주정치, 민주정치, 인덕정치로 특징지어지고 있습니다.

주체사상에 기초하고 있는 위대한 김정일영도자님의 정치는 정치적 대가 확고하고요, 그 어떤 뇌성벽력에도 드놀지 않는 자주정치, 근로민중을 위해 봉사하는 참다운 민주정치로 세인의 격찬을 받으며 민중에 대한 사랑과 믿음이 차 넘치고 있는 것으로 해서 정치의 참다운 본보기로 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 한민전의 전위투사들과 각계 애국민중들도 주체사상으로부터 출발하고 있는 위대한 김정일영도자님의 정치를 동경하며 그분의 치하에서 살아갈 그날을 학수고대하면서 자주, 민주, 통일운동을 가속시켜 나가고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