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통일의 이정표를 전적으로 지지한다!

  반제민족민주전선과 이남민중의 투쟁지지 미국연대위원회가 11 19일 인터넷 홈페이지에조선의 남북공동선언고수이행투쟁을 지지한다라는 제목의 글을 실었다.

 홈페이지는 위대한 김정일장군님께서 20089 5일에 발표하신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불패의 위력을 지닌 주체의 사회주의국가이다에서 조국의 자주통일을 실현하는 데서 조선민족이 들고 나가야 할 기치는 6.15남북공동선언과 10.4선언이라고 가르치신 데 대하여 언급한 다음 이 두 선언이야말로 조선의 자주적 통일을 실현하는 데서 조선민족이 튼튼히 틀어 쥐고 나가야 할 투쟁의 기치, 필승의 무기이다라고 강조하였다.

글은 6.15남북공동선언은 조선민족이우리 민족끼리의 기치 높이 자주와 단합을 위해 투쟁해 나갈 것을 명시함으로써 해내외의 온 조선민족을 뜨겁게 감화시키고 그들을 조국통일을 위한 애국투쟁에로 힘있게 불러 일으켜 6.15통일시대를 열어놓았으며 10.4선언은 남과 북이 6.15통일시대의 성과와 경험에 기초하여 자주통일, 평화번영을 이룩하는 데서 실질적으로 해결해야 할 제반 문제들을 제시하였다고 하면서 현시기 이 두 선언은 전 조선민족은 물론 정의를 사랑하는 전세계의 진보적 인류가 지지 찬동하는 조선의 통일대강이라고 썼다.

글은 최근 이명박역도가 6.15남북공동선언과 10.4선언을 전면부정하고 자주통일시대를 말살하려고 그 어느 때 보다 악랄하게 책동하고있는 데 대하여 까 밝히고 그 어떤 풍파가 몰아치고 도전이 앞을 가로막아도 남북공동선언들을 고수 이행하여 조국통일위업의 승리를 안아올 조선민족의 의지는 확고하다고 강조하였다.

글은 세계 진보적 인류는 조선민족의 6.15공동선언과 10.4선언고수이행투쟁에 전적인 지지를 표명하면서 정의로운 조선민족의 통일행진에 발을 맞출 것이라고 밝혔다.

 

이명박패당의 반북대결소동과 민중탄압

책동을 규탄한다!

 

11 20일 영국선군정치연구협회와 영국주체사상연구소조가 이명박패당의 반북대결소동과 이남민중의 투쟁에 대한 파쇼적 탄압책동을 규탄하여 공동성명을 발표하였다.

성명은 다음과 같다.

우리는 이명박패당이 6.15공동선언과 10.4선언을 부정하며 남북관계를 체계적으로 파탄시키고 정세를 대결상태로 몰아가고 있는 데 대하여 커다란 우려를 표시한다.

이러한 대결소동은 아시아와 세계평화에 엄중한 후과를 초래하지 않을 수 없다.

이명박패당은 이북민중에게 있어서 생명이고 삶의 요람인 공화국과 사회주의를 없앨 것을 노리는 그 무슨개방비핵을 떠들어 대고 있다.

이명박패당은 조선의 사회주의체제와 주체사상을 헐뜯는 망동을 당장 걷어 치워야 한다.

이남은 진보애국세력이보안법에 의해 감옥에 끌려가고 무고한 민중이 미제강점자들에 의해 죽음을 당하며 수많은 사람들이 착취자들의 수탈에 의해 빈궁에 시달리고 있는 생지옥이다.

우리는 이명박역도의 이러한 매국배족행위를 준열히 규탄하며 반민중적 악법인보안법을 즉시 철폐하고 이남사회의 민주화를 실현할 것을 요구한다.

우리는 이 기회에 이명박역도를 반대하고 민주와 자주통일을 실현하기 위한 반제민족민주전선과 이남의 혁명가들, 모든 민주, 애국세력들의 정의의 투쟁에 전적인 지지를 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