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민에게 보내는 호소문


 

전체 국민들이여!

지금 정국은 16대 대선자금비리사건으로 하여 심각한 정치적 위기에 처해 있다.

불법,탈법으로 기업자금을 강탈하여 대선을 금권으로 치른 정당들의 추악한 부정비리행위가 드러나 정치권전반이 걷잡을 수 없는 혼란상태에 빠져들고 부패정치인들에 대한 국민의 지탄이 빗발치고 있다.

특히 희세의 도둑당,마피아당인 한나라당에 대한 국민의 분노는 하늘에 닿고 있다.

세상에 드러난 것처럼 지난 16대 대선때 저들의 집권야망을 실현하기 위해 가장 악착하게 비자금을 뜯어낸 강도들이 바로 한나라당이다.

SK그룹을 협박해 100억원을 갈취했고 이외 100여개의 기업들로부터도 수천억원대의 엄청난 검은돈을 빼앗아 대선자금으로 탕진한 저들의 죄상이 백일하에 드러났음에도 불구하고 한나라당은 국민 앞에 사죄하고 반성할 대신 파멸의 위기에서 벗어나 보려고 갖은 비열한 술수를 다 쓰고 있다.

저 뻔뻔스럽고 파렴치한 한나라당의 작태를 보라!

도둑이 도둑이야 하는 격으로 검찰을 위협공갈하며 수사를 거부하고 「맞불작전」으로 「대통령측근비리특검법」을 조작한다 어쩐다 하는 한나라당의 횡포야말로 후안무치하기 짝이 없는 정치깡패행위이다.

한나라당의 이같은 발악은 조성된 정치적 혼란을 가증시켜 저들에게 쏠리는 국민적 분노의 화살을 피하고 정국을 역전시켜 보려는 마지막 몸부림이다.

그런데 국민을 경악케하는 것은 막다른 위기에 처해 있는 한나라당에 구원의 바줄을 던져주고 있는 「민주당」의 행태이다.

분당사태로 하여 이성을 잃은 「민주당」은 집권자에게 등을 돌리고 어제까지 숙적관계에 있던 한나라당과 야합하고 있으니 이 얼마나 수치스러운 정치적 배신행위인가.

「민주당」의 이같은 비열한 정략적 결탁행위는 진보,민주세력을 누르고 군부독재의 재현을 노리는 한나라당과 우익보수세력의 물방아에 물을 대주는 용납못할 이적 행위이다.

「민주당」의 너절한 정치적 배신행위로 하여 현 정국은 지난 5.16군사쿠데타전야와 유사한 정치적 혼란기에 빠져 들고 있다.

이 엄중한 사태를 묵과한다면 이 땅에는 악몽같은 파쇼 독재시대가 다시 도래하게 될 것이다.

정의와 진리를 사랑하고 애국과 민주에 살려는 국민이라면 오늘의 정국을 어찌 그대로 보고만 있을 수 있겠는가.

시국은 민의와 역사흐름에 도전해 나선 한나라당과 친미우익보수세력을 매장하기 위한 범국민적 투쟁을 절실히 요청하고 있다.

전체 국민들이여!

오늘 기성정치집단은 「정치개혁」을 요란하게 떠들지만 그들에게는 진정한 정치개혁을 이룩할 의지도 능력도 없다.

부정비리로 얼룩진 기성정치권에 내맡겨서는 언제가도 이 땅에서 진정한 정치개혁도, 깨끗한 정치문화도 이룩할 수 없다.

검찰의 이번 대선비자금수사는 지난 수십년동안 지속되어 온 정당과 대기업사이의 불법적인 유착관계를 끊어버리고 새로운 정치문화와 선거제도를 만들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이 땅의 주인도,오늘의 현 정국을 바로잡아야 할 주역도 우리 민중이다.

각계각층 민중과 시민사회단체들은 현시국의 요청에 화답하여 악행과 범죄의 소굴 한나라당을 비롯한 친미우익보수세력을 청산하고 참다운 민주적 정치풍토를 마련하기 위한 투쟁에 총분기하자!

부정부패의 왕초 한나라당의 불법대선비자금전모를 끝까지 파헤치는 것은 국민 앞에 나선 당면과제이다.

한나라당은 들추면 들출수록 구린내가 나는 부정부패의 오물장,도둑당으로 이미 우리 민중의 파멸선고를 받은지 오래다.

남북의 화해와 협력을 위해 바친 현대의 몇푼안되는 대북경제협력자금을 코에 걸고 갖은 악담질을 다 하다 못해 「특검」의 칼로 정몽헌 전 회장을 살해한 자들이 돌아앉아서는 수천억원의 국민혈세를 노략질했으니 세상에 이런 철면피한들이 또 어디에 있겠는가.

한나라당의 온갖 부정비리의 진상을 밝히는 중임을 검찰에만 맡길 수 없다.

한나라당의 「방탄특검」,「정략특검」기도를 단호히 짓부수고 「전국민특검」으로 한나라당의 죄행을 밑뿌리째 발가놓아 종말을 선언하자!

다가오는 「총선」은 한나라당을 비롯한 친미보수세력의 집권기도를 분쇄하고 민주세력의 결정적 승리를 이룩하느냐 마느냐 하는 중요한 계기이다.

전 국민은 민의에 역행해 온 썩은 정치인,퇴출정치인들의 명부를 만들어 널리 홍보하며 낙천,낙선운동을 과감히 전개하자!

한나라당역적들의 친미,반민주적,반통일적 죄행을 낱낱이 고발하고 국민의 이름으로 단호히 징벌하자!

한나라당의 정권장악음모에 공조하는 것은 천추를 두고 씻을 수 없는 죄악이며 자멸행위이다.

「민주당」은 한나라당과 손을 잡는 배신행위를 중지하고 국민의 뜻을 따르라!

혼란된 정국의 막후에는 친미군부독재의 재현을 꽤하는 미국의 검은 마수가 뻗쳐 있다.

각계민중은 자주권의 유린자,썩은 정치의 산파이고 분열의 원흉인 미국의 지배와 간섭을 끝장내는 반미항전의 불길을 더욱 거세차게 지펴 올리자!

진보,민주세력을 사분오열시켜 각개격파하려는 미국의 책동에 경각심을 높이고 내정간섭을 견결히 반대하자!

미국과 친미우익보수세력의 진보세력에 대한 조직적 반격은   민주애국세력의 일치단합을 그 어느때보다도 절실히 요청하고 있다.

단결은 우리 민중의 무적의 힘이고 승리의 담보이다.

각계시민,사회단체들은 소속과 지역,주의와 주장을 뛰여넘어 참다운 민주적 정치개혁을 위해 하나로 뭉치자!

각계민중은 반미,반한나라당 전선을 형성하고 썩은 정치를 청산하는 투쟁에 한사람같이 동참하자!

모든 민주애국세력은 이 땅에 진정한 자주정치,민주정치를 안아올 그날까지 힘차게 투쟁,투쟁 또 전진하자!

 

한국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 선전국

주체92(2003)년 11월 20일

서   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