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유권자들에게 드리는 글

국민들이여!

18대 대선이 눈앞에 박두했다.

선거가 다가온 지금 유권자들 속에서는 새 정치를 요구하는 목소리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그러나 새누리당은 청와대를 계속 타고 앉을 야심아래 온갖 권모술수를 다하고 있다.

어제는 TV토론회에서까지 유권자들을 향해 사기를 치더니 오늘은 국정원까지 내세워 야당후보를 깎아 내리기 위한 흑색선전을 벌이고 있다.

이에 보조를 맞추어 보수언론들은 조작된 각종 모략기사들을 만들어 여론화하고 있으며 지역구들에서 금품으로 유권자들을 유혹하기 위한 막후조종이 맹렬히 진행되고 있다.

특히 40대의 표심을 끌어당기기 위한 세뇌공작에 안간힘을 다하고 있다.

『4040』이라는 간판을 달고 서울과 부산을 비롯한 도시와 각 구들마다 벌이고 있는 홍보전을 보라!

그들이 바로 이른바 「맞춤형정책」이라는 미명하에 4040명으로 조직된 새누리당의 선거 유세단이다.

100만이상의 40대 핵심지지층 결집을 목표로 내건 이들은 육아, 교육,주택,건강,노후를 비롯한 40대가 절실한 이해를 갖고 있는 문제들을 부각시키면서 지지를 당부하고 있다.

그렇다면 과연 새누리당이 국민들, 40대를 생각해서 이런 복지공약들을 내돌리고 있겠는가.

우리 잠시 새누리당의 집권 5년을 돌이켜보자.

경제성장약속은 고속으로 추락해 최악의 하강선을 그었고 99% 서민 살리기는 공약은 1% 재벌 살리기로 탈바꿈되었으며 도덕적으로 완벽한 정권역설은 부정부패의 정치 서식장으로 되고 말았다. 민주주의는 파쇼독재의 칼날에 무참히 짓밟혔고 6.15가 열어준 하늘 길,땅 길,뱃길은 동족대결로 가로막혔다 .

경제침체, 민생파괴, 파쇼독재부활, 남북관계파탄, 이것이 새누리당이 집권 5년간 국민들에게 선사한 것이다.

악몽의 5년 국민과 함께 우리 40대도 생활의 세파로 고생 속에 날과 달들을 보내지 않으면 안되게 되었다. 40대는 초 중 고등학교 학생을 둔 학부모이자 65세 이상의 부모를 모시고 있다. 육아, 교육, 주택, 노후 문제는 40대에게 있어서 사활적 문제로 제기되고 있다.

그러면 과연 새누리당이 집권 5년기간 이 문제에 언제한번 낯을 돌린 적이 있었던가.

우리 40대의 요구를 코코에 막아 나서고 짓뭉개 버린 것밖에 없다.

육아문제는 정치적으로 악용하여 부자와 서민으로 갈라놓으려고 획책했고 반값등록금은 재정을 걸고 결사 반대해 나섰다.

주택, 노후문제 역시 국회에서 이 조건 저 조건을 내걸면서 빗장을 질렀다.

부자들에게는 편익을 주고 서민들에게는 불익을 주는 새누리당의 악법 날치기로 사회는 양극화되고 말았다.

이런 새누리당이 대선을 앞두고 40대와 눈을 맞추자고 요설을 부리고 있다.

그 목적은 바로 40대를 홀려 보수정권을 연장하자는 데 있다.

이로부터 새누리당은 『40대를 잡으라』라고 핏대를 돋구면서 세상에 보기 드문 「4040」이라는 선거유세단까지 조직했던 것이다.

40대들이여!

우리가 만약 새누리당의 달콤한 유혹에 속아 표를 준다면 악몽과 치욕의 5년,절망과 분노의 5년이되풀이된다.

절대로 그렇게 할 수는 없다.

경제민주화,사회복지와 민생안정, 남북관계개선은 『정권교체』에 있다.

『정권교체』는 40대 당신들의 손에 쥐여져 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니다.

지금 국민은 886만명에 달하는 40대 유권자, 당신들을 지켜보고 있다!

전체 40대 유권자들이여!

모두다 올바른 선택을 가지고 선거에 참여하자!

찍은 한 표 한 표가 자신과 자식들의 운명,민족의 장래를 위한 책임적인 한 표가 되도록 하라!

486세대들이여!

당신들이 포도위를 선혈로 물들이며 독재세력에 맞서 굴함 없이 싸운 것은 민주를 위해 서였다.

학우들이 피 흘리며 쟁취한 민주주의를 교살한 새누리당을 단호히 심판하자!

『산자여, 따르라』는 노래를 부르며 투쟁의 대오를 확산시켜 나가던 그 날처럼 앞장에서 새 정치의 지평을 열어 나가자!

40대 여성들이여!

자식걱정, 일자리걱정, 때식 걱정을 해본 여성만이 여성들의 속내를 알 수 있다.

새누리당 대선 후보는 일생을 호의호식한 여성이다.

그런 그가 「여성대통령」으로 요설을 내돌리고 있는 것은 여성들의 환심을 얻기 위한 제스츄어이다.

새누리당의 여성공약에 절대로 속지 말자!

40대 유권자들이여!

당신들의 부모님들은 유신독재체제하에서 온갖 수모와 멸시를 다 받아왔다. 또 억울한 루명을 쓰고 눈도 감지 못한채 형장의 이슬로 사라졌다.

그 후예를 우리의 위력한 무기인 『선거표』로 징벌하여 부모님들의 한을 풀자!

40대들이여!

당신들은 생활전선의 최 전방에 있는 연령층들이다.

마음 놓고 생업에 종사하려고 해도 평화가 보장되어야 한다.

평화는 6.15공동선언과 10.4선언 이행에 있다.

6.15지지세력, 평화세력에게 표를 몰아주자!

18대 대선에서 40대가 당당히 한몫을 했다고 국민과 겨레 앞에 떳떳이 말하자

모두다 12월 19일을 새 정치실현의 서막으로 장식하자!

반제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 선전국

주체101(2012)년 12월 15일

서    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