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     향]

백두산 위인들의 통일업적을 만대에 길이 빛내이겠다.

(1)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불후의 저서 『위대한 김일성동지는 우리 당과 인민의 영원한 수령이시다』는 지금 각계에서 폭풍같은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구국전선』편집국은 그에 대한 반향 중에서 일부를 연재로 내보낸다.

자주통일시대의 새 국면을 열어 나가겠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불후의 저서『위대한 김일성동지는 우리 당과 인민의 영원한 수령이시다』를 접한 우리 반제민전의 전위투사들은 위대한 주석님과 어버이장군님을 천세만세 높이 받들어 모시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영도를 따라 6.15자주통일시대의 새 국면을 열어나갈 결의에 충만되어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저서에서 밝혀주신 것처럼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께서는 조국통일을 민족지상의 애국위업으로 내세우시고 조국통일운동의 강화발전을 위하여 온갖 노고와 심혈을 다 바치시었으며 민족의 숙망을 실현하는 길에 한없이 고귀한 업적을 남기시었다.

특히 주석님께서는 조국통일 3대헌장을 마련하시여 남과 북 , 해외의 온 겨레가 조국통일의 강력한 주체를 이루고 민족의 단합된 힘으로 외세의 간섭을 끝장내고 조국의 자주적 통일을 앞당겨 나갈 수 있는 튼튼한 토대를 닦으시었다. 주석님께서 마련하신 조국통일위업 실현의 고귀한 유산이 있어 오늘 조국통일운동은 안팎의 분열주의 세력의 반통일책동이 극도에 이르고 있는 엄중한 정세 속에서도 자주통일의 길을 따라 힘차게 전진하고 있다.

어버이 김정일장군님께서는 주석님의 유훈을 받들고 탁월한 선군정치로 반통일세력들의 책동을 짓부수고 두차례의 역사적인 평양상봉을 마련하시어 조국통일의 이정표인 6.15공동선언과 그 실천강령인 10.4선언을 채택발효시키시었다.

장군님께서 마련해 주신 우리 민족끼리 이념과 더불어 하늘 길, 배 길 , 땅 길이 열리고 한반도에는 평화의 새봄이 펼쳐지게 되었다.

정녕 위대한 주석님과 어버이장군님이시야말로 민족의 자애론 어버이, 조국통일의 위대한 구성이시었다.

오늘 조국통일의 진두에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서 계신다.

주석님과 장군님의 필생의 염원인 조국통일을 기어이 이룩하시어 겨레에게 통일된 조국을 안겨주시려는 것은 그분의 확고한 의지이다.

우리 반제민전의 전위투사들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불후의 저서 위대한 김일성동지는 우리 당과 인민의 영원한 수령이시다의 구절구절에서 이를 폐부로 절감하였다.

우리들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는 곧 조국통일이라는 것을 명심하고 반제민전을 그분과 뜻을 같이 하는 전위조직으로 튼튼히 꾸려 나가겠다.

우리들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선군영도를 충정으로 받들며 경향각지에 김정은흠모열풍, 선군지지 옹호열풍을 세차게 일으키겠다.

하여 6.15자주통일시대의 새 국면을 반드시 열어놓겠다는 것을 굳게 맹약한다.』

반제민전성원 김철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