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    향]

조선민중의 앞길에는 승리와 영광만이 약속되어있어

태양절을 맞으며 세계진보적 인류는 사상도 영도도 풍모도 백두산위인들 그대로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모시어 이북민중의 앞길에는 승리와 영광만이 약속되어있다고 끝없이 격찬하였다.

아래에 일부를 간추려 소개한다.

『조선에는 민중의 행복을 자신의 가장 큰 기쁨으로 간주하시고 한평생 민중을 찾아 끊임없는 현지지도의 길을 걸으신 위대한 김일성주석의 발자취가 어려있지 않는 곳이 없다.

주석의 모습 그대로 현지지도 강행군길을 이어가시던 김정일영도자께서는 민중행 열차에서 순직하시었다.

오늘 조선민중은 김정은최고사령관의 영도따라 선대수령들의 위업을 빛나게 계승완성해 나갈 신념에 넘쳐있다

김정은최고사령관은 사상과 영도, 풍모에서 김일성주석, 김정일영도자와 꼭 같으신 또 한분의 절세의 위인이시다.』

(베냉 사회주의당 부위원장)

『주석께서 한생을 바쳐오신 위업은 특출한 정치실력과 영도력을 지니신 김정일총비서에 의하여 빛나게 계승되었다.

조선민중은 오늘 김정은최고사령관의 영도밑에 김일성주석께서 개척하시고 김정일총비서께서 계승하신 자주 위업을 꿋꿋이 이어 나가고 있다.

조선민중은 김정은최고사령관을 단결의 중심, 영도의 중심으로 높이 모시고 강성국가의 대문을 반드시 열어 제낄 것이다. 』

(스웨덴 조선친선협회 위원장)

『위대한 김일성주석께서 개척하시고 김정일영도자께서 계승발전시켜 오신 주체혁명위업은 오늘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에 의하여 빛나게 완성되고 있다.

김정은동지께서 숭고한 위업실현에서 계속 커다란 성과를 거두시기를 축원한다.』

(라오스조선친선협회 위원장)

『우리는 제국주의자들과 당당히 맞서 나라의 자주권을 수호하며 주체사상과 자주정치, 선군 정치로 힘차게 전진하고 있는 조선을 반제투쟁의 보루, 희망의 등대로 바라보고 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현명한 영도밑에 조선의 통일은 반드시 이룩될 것이다』

(네팔 조선의 평화적 통일을 위한 선군 정치연구 국제위원회 위원장)

『조선노동당과 조선민중의 진두에는 주체혁명위업의 위대한 계승자이신 김정은동지께서 서 계신다.

전세계 주체사상 신봉자들과 진보적 인류는 김정은동지께서 계시어 김일성주석과 김정일영도자의 사상과 업적은 만대에 길이 빛날 것이며 21세기 조선의 앞날은 더욱 휘황찬란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

(민주콩고공산당 중앙위원회 부총서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