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18일 노동신문 


우리 당과 국가, 군대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제4차 대표자회 참가자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탄생 100돐 경축대표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조선로동당 제1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조선로동당 제4차대표자회 참가자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 탄생 100돐 경축대표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모시고 뜻깊은 기념사진을 찍는 크나큰 영광을 지닌 참가자들은 끝없는 감격과 환희에 넘쳐있었다.

우리 당과 국가, 군대의 최고령도자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금수산태양궁전광장에 도착하시자 우렁찬 《만세!》의 환호를 터치는 전체 참가자들은 우리 당과 군대와 인민을 백승의 한길로 현명하게 령도하고계시는 김정은동지께 최대의 영예와 가장 뜨거운 감사를 드리면서 열광적으로 환영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열광의 환호를 올리는 참가자들에게 답례하시며 따뜻한 인사를 보내시였다.

당과 국가, 군대의 책임일군들인 김영남동지, 최영림동지, 최룡해동지, 리영호동지, 김경희동지, 김정각동지, 장성택동지, 김영춘동지, 박도춘동지, 김국태동지, 김기남동지, 최태복동지, 양형섭동지, 리용무동지, 강석주동지, 현철해동지, 김원홍동지, 리명수동지와 항일의 로투사들인 리을설동지, 황순희동지, 김철만동지가 여기에 함께 참가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우리 당의 강화발전과 조국의 륭성번영을 위하여 헌신분투하여온 조선로동당 제4차 대표자회 참가자들과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탄생 100돐경축 대표들을 열렬히 축하하시고 그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일편단심 당을 따라 혁명의 한길을 억세게 걸어온 조선로동당 제4차 대표자회참가자들과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탄생 100돐 경축대표들이 앞으로도 혁명과 건설에서 선봉적역할을 다함으로써 선군혁명위업의 전위투사로서의 영예로운 사명과 임무를 훌륭히 수행하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였다.

전체 참가자들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우리 당과 국가, 군대의 최고수위에 높이 모신 무한한 긍지와 자부심을 안고 우리 당의 강화발전과 조국의 륭성번영, 주체혁명위업,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위업의 완성을 위하여 더욱 힘차게 투쟁해나갈 불타는 맹세를 다지였다.

본사정치보도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