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    영]

 장군님의 통일유훈실현에 열과 성을 다 하겠다

경애하는 김정일장군님께서는 조국통일 3대원칙과 전민족대단결 10대강령, 고려민주연방공화국 창립방안을 조국통일의 3대헌장으로 정립하시어 우리 겨레에게 조국통일운동의 확고부동한 사상적,원칙적 무기를 안겨주시었고 평양상봉과 더불어 가슴벅찬 6.15통일시대도 펼쳐주셨다.

장군님 열어주신 우리민족끼리시대가 통일의 환희로 이어져 그분을 통일의 광장에 모셨더라면 얼마나 좋았겠는가.

조국통일은 이제 또다시 장군님의 유훈으로 남게 되었으니 이제부터라도 민족의 일원으로서의 책무를 다해야 하겠다는 각오를 굳게 가지게 한다.

겨레의 세기적 숙망인 자주통일을 실현하기 위한 투쟁에 열과 성을 다 해서 장군님의 통일유훈을 기어이 현실로 꽃피우겠다.

통일운동가 김원길

혼신을 다하겠다

경애하는 장군님께서는 그처럼 바라시던 통일의 날은 보시지 못했지만 장군님의 자주통일위업은 꿋꿋이 전진할 것이다.

조국통일을 위한 민족사적 위업의 진두에는 장군님의 사상과 영도를 그대로 승계하시는 영명하신 김정은동지께서 서 계신다.

장군님과 꼭 같으신 김정은동지께서 민족자주와 조국통일을 위한 겨레의 대업을 현명하게 영도하시기에 통일의 전도는 밝다.

대를 이어 수령복, 장군복, 대장복을 누리는 것은 우리 민족만이 받아 안은 최상의 특전이고 특혜이다.

이런 민족적 자긍심을 가슴깊이 간직하고 김정은동지의 조국통일영도를 받들어 나가는 길에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결심이다.

반제민전 성원 방철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