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통하고 가관인 2MB풀이

(2)

우리 민중은 이명박을 가리켜 2MB라고 부른다.

처음에는 단순히 이명박의 성을 수자로, 이름을 영문자의 첫 글자를 따서 표현하였을 뿐이다.

그러나 집권 첫 날부터 나라와 민족을 배반한 반역정치로 줄달음 치는 역적패당에 대한 극도의 환멸을 느낀 각계 민중은 2MB를 여러가지로 풀이하면서 무지몽매하고 파렴치하며 거짓말과 부정부패에 이골이 난 이 인간추물을 조소, 단죄하고 있다.

그 해석들이 참으로 신통하며 가관이어서 보고 듣는 사람들마다 속이 후련함을 금치 못해하고 있다.

국민의 요청을 수락하여 그 내용들을 연재로 내보낸다.

『미친 뇌수』

MB에 대한 다른 해석은 『MAD BRAIN』즉 『미친 뇌수』라는 것이다.

이명박이 서울 한복판에 쌓아놓았던 「명박산성」에 각계 민중이 울분을 터치며 써놓은 글 중의 하나이다.

이것은 이명박이 미친소병에 걸린 미국산 쇠고기를 먹고 미쳐서 미친 짓만 한다는 뜻이다.

이명박이 집권하자마자 미국상전을 찾아가 이남의 쇠고기시장을 통째로 섬겨 바치고 상전이 차려준 쇠고기요리를 먹으면서 창피한 줄도 모르고 『값 눅고 질 좋은 미국쇠고기를 많이 사먹으라』고 광고하는 추태를 부린 것은 이미 잘 알려진 사실이다.

그 후에도 이명박은 미국산 쇠고기시식회라는 것을 연일 차려놓고 한국의 쇠고기보다 더 맛있다고 감탄사를 연발하며 먹어대는 유치한 놀음까지 벌였다.

촛불항쟁의 거리마다에서 『이명박은 미친 소!』, 『때려 잡자 이명박!』이라는 분노의 함성의 터져나와 온 이남 땅을 진감하였다.

건전한 이성을 가진 사람이라면 감히 엄두도 못낼 특대형 범죄만을 저지른 이명박을 규탄하여 각계 민중은 미친 뇌수를 가진 확실한 정신병자라고 저주하고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