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28일 노동신문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에서

전승절경축연회를 마련하였다

 

위대한 조국해방전쟁승리 58돐에 즈음하여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에서는 7월 27일 전승절경축연회를 마련하였다.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우리 인민의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연회에 초대되시였다.

전체 참가자들은 주체적인 군사사상과 령군술로 조국해방전쟁을 승리에로 이끄시여 조국의 자유독립과 인류의 반제자주위업수행에 불멸의 공헌을 하신 어버이수령님께 가장 숭고한 경의를 드리였으며 백전백승의 선군정치로 수령님의 전승업적을 끝없이 빛내이시며 김일성조선의 불패의 위용을 온 세상에 떨치시는 백두의 천출명장이신 경애하는 장군님께 최대의 영예와 가장 뜨거운 감사를 드리면서 열광적으로 환영하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열광의 환호를 올리는 참가자들에게 따뜻한 답례를 보내시며 전승절을 맞는 그들을 열렬히 축하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부위원장들인 김정은동지, 리영호동지와 김영춘동지, 김기남동지, 최태복동지, 장성택동지, 최룡해동지, 김정각동지, 우동측동지, 김창섭동지, 태종수동지, 문경덕동지를 비롯한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성원들, 당중앙군사위원회 위원들, 국방위원회, 무력기관, 문학예술, 출판보도기관의 일군들이 참가하였다.

연회에서는 리영호동지가 연설하였다.

연회는 우리 인민의 모든 승리의 조직자이며 향도자인 영광스러운 조선로동당의 령도따라 어버이수령님께서 개척하신 위대한 전승의 력사와 전통을 굳건히 고수하며 영원히 빛내여갈 참가자들의 드높은 열의속에 진행되였다.

본사정치보도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