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 영]
 

 
 

7. 4남북공동성명이 발표된지 39돌이 된다.

이 날을 맞고 보니 분열의 고통속에 신음하는 겨레에게 하나된 조국을 안겨주시기 위해 불면불휴의 사색과 노고를 바쳐가시며 자주, 평화통일, 민족대단결의 3대원칙을 제시하시어 통일의 밝은 앞날을 열어주신 위대한 김일성주석님이 더욱더 그리워진다.

조국통일의 근본초석인 3대원칙이 있었기에 우리 겨레는 자주, 평화통일, 민족대단결의 기치를 높이 들고 조국통일운동을 힘있게 전진시켜 나갈 수 있었다.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께서 개척하신 조국통일사상과 업적을 견결히 고수하고 빛내어 나가시려는 확고한 의지를 지니신 경애하는 김정일장군님께서는 나라의 통일을 우리 민족이 주인이 되어 평화적인 방법으로 민족의 단합된 힘에 의거하여 실현할데 대한 조국통일의 근본원칙을 6. 15공동선언과 10. 4선언의 기본정신으로 정립해주셨다.

통일의 환희와 감격으로 들끓게 했던 6. 15자주통일시대를 돌이켜볼 수록 민족의 어버이이신 위대한 주석님과 조국통일의 찬란한 구성이신 경애하는 장군님에 대한 감사의 정이 절로 솟구친다.

지금 이명박 패당이 민족공동의 통일강령들을 부정하면서 천추에 용납 못할 극단의 도발소동으로 한반도의 정세를 전쟁접경으로 몰아가고 있지만 그것은 제명을 다 산 역적배들의 단말마적 발악에 지나지 않는다.

자주에 민족의 존엄이 있고 평화통일에 민족의 번영이 있으며 민족대단결에 겨레의 흥망이 좌우된다는 것은 역사의 진리이다.

군부독재자보다 더한 민족반역자이며 동족대결광인 이명박과 그 패거리들 척결에 이 땅의 평화와 통일이 있다.

우리 반제민전의 전위투사들은 정세가 어떻게 변화든 관계없이 조국통일의 근본초석인 3대원칙과 그 구현인 6. 15공동선언을 더 높이 치켜들고 우리 민족끼리 자주통일시대의 새 국면을 반드시 열어 나가겠다.

(반제민전성원 강운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