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국민에게 고함


  
전체 국민들이여!

  자주통일의 이정표가 탄생한 역사의 6월이 왔다.

  감회도 새로운 2000년 6월 나라가 갈라져 장장 55년만에 처음으로 민족의 성도 평양에서 남북수뇌상봉이 마련되고 새 세기 통일이정표인 6. 15공동선언이 채택된 것은 자주통일의 전환적 국면을 열어놓은 일대 사변이었다.

  6. 15가 가져온 통일의 뜨거운 열풍속에 끊어졌던 민족의 혈맥과 나라의 지맥이 다시 이어지고 외세의 지배와 간섭을 끝장내기 위한 반미의 불길이 삼천리에 타올랐다.

  허나 겨레에게 통일의 희망과 기쁨을 주던 우리민족끼리는 가뭇없이 사라지고 평화의 푸른 하늘이 열려있던 이 땅에는 대결과 전쟁의 먹 구름만이 무겁게 깔려져있다.

  통일의 시계바늘을 대결로 되돌려놓고 우리민족끼리의 기적소리를 전쟁의 굉음으로 바꾸어 놓은 주범은 바로 이명박 역적패당이다.

  남북정상들이 채택하고 온 겨레와 전 세계가 전폭적으로 지지 환영한 6. 15 공동선언과 10. 4 선언은 자주통일의 대강이며 그 실천강령이다.

  그러나 이명박은 권좌를 차기하기 바쁘게 『6. 15식 통일은 없다』 라고 줴치면서 동족을  『주적』으로 선포하고 남과 북이 오가던 하늘과 땅, 바다에서 외세와 야합하여 이북을 겨낭한 전쟁연습을 광란적으로 벌였다.

  역적패당은 『핵 문제』요 『사죄』요 하는 전제조건을 내흔들며 남북대화와 접촉에 빗장을 지르고 어중이 떠중이들을 내세워 동족을 모해하기 위한 심리모략전에 광기를 올리면서 남북관계를 풍지박산내고야 말았다.

  짓밟을 것은 모조리 짓밟고 파괴할 것은 깡그리 파괴한 역적패당은 민족의 최고 존엄을 건드리는 표적까지 만들어놓고 총탄을 쏘아대는 특대형 정치적 도발까지 자행하여 남북관계를 완전 파국상태로 몰아넣었다.

  이제 MB정권하에서는 남북관계는 더 이상 기대할 것이 없게 되었으며 국민은 전쟁의 참화를 피할 수 없게 되었다.

  그래 묻건데 6. 15 공동선언과 그 실천강령인 10. 4 선언을 고수이행했다면 남북관계가 오늘처럼 되었겠는가.

  현실은 우리민족이 나아갈 길은 6. 15 와 10 .4 선언이 가리키는 길 뿐이며 공동선언의 이행에 평화가 있고 통일과 번영이 있다는 것을 웅변으로 보여주고 있다.

  지금 우리 민중은 6. 15의 소중함을 뼈에 사무치게 절감하면서 남북관계를 오늘의 지경으로 몰아간 이명박 패당을 단호히 척결할 불타는 의지에 충만되어있다.

  6. 15시대가 이명박 역적따위들에 의해 걸음을 멈춘다는 것은 말도 되지 않는다.

  전체 국민들이여 !

  남북공동선언의 기치아래 굳게 결집해 역적패당의 동족대결정책을 단호히 짓부수고 6. 15 자주통일시대의 새 국면을 열어 나가자!

  공동선언에 대한 자세와 입장은 애국과 매국을 가르는 시금석이다.

  6. 15 공동선언과 10. 4 선언을 견결히 고수하여 자주통일, 평화번영의 시대를 열어 나가기 위한 애국성전에 한 사람 같이 떨쳐 나서자!

  이명박 역도의「비핵, 개방, 3 000 」은 남북관계를 가로막고 핵 문제의 해결을 방해하며 남북사이에 대결을 격화시키는 반 통일 궤변이다.

  공동선언에 전면 배치되는「실용」정부의 「비핵, 개방, 3 000 」을 단호히 짓뭉개 버리자!

  반통일 대결광신자인 보수패당을 그대로 두고서는 6. 15 시대의 순조로운 발전을 생각할 수 없다.

  공동선언을 전면부정하는 역적무리들을 자주통일의 표대인 우리 민족끼리로 척결하자!

  통일의 장애물인 「국가보안법」 철폐를 위한 투쟁을 적극 활성화해 나가자 !

  6. 15를 고수하기 위한 오늘의 애국성전은 전쟁세력과 평화세력간의 치열한 대결전이다.

  미국제 핵 무기가 1 000여개나 산적되어 있는 한반도에서의 전쟁은 곧 핵 전쟁이다. 핵 전쟁이 일어나면 조국강토는 황폐화된다. 산좋고 물맑은 삼천리를 그렇게 만들라고 선조들이 이 땅을 우리에게 물려주지는 않았다.

  민족을 핵 참화에 몰아넣는 친미호전광들의 전쟁불장난 소동을 단호히 짓뭉개 버리자!

  정견과 소속, 신앙, 재산의 차이를 초월하여 노동자, 농어민, 청년학생, 정치인, 경제인, 문화인, 시민, 가정주부, 남여노소 할 것 없이 반전, 평화수호투쟁에 총 궐기하자!

  MB가 떠드는 『국지도발』은 미국제 무기를 구입하여 양키들의 배를 불려주고 민중에게 막대한 국가채무와 가계부채를 덮씌우려는 대국민사기극이다.

  무력증강에 탕진되는 국고금을 빈민층 구제와 일자리마련, 반값등록금 실현에 돌리자!

  역적패당의 특대형 모략극인 천안함 사건의 진상을 끝까지 파헤쳐 호전광들의 전쟁책동에 파멸을 선고하자!

  역대 파쇼광들도 낯을 붉힐 특대형 정치적 도발자들을 민족공동의 이름으로 처형하기 위한 즉시적인 행동을 취하자!

  비방중상과 자극적인 행동은 6. 15를 해치는 불씨이며 군사적 충돌을 유발할 수 있는 위험한 도화선이다.

  「주적」론을 영원히 역사의 오물통에 처넣자!

  인간쓰레기들의 대북 전단 살포를 초전 박살내자!

  각종 파쇼악법들을 새로 조작하고 10만명의 경찰을 양성해 이 땅을 인권불모지, 인간생지옥으로 만든 독재자가 있지도 않는 북의 「인권」을 걸고 드는 것이야 말로 언어도단이다.

  MB의 인권 유린말살을 각국에 고소하여 준엄한 심판을 안기자!

  이 땅을 『철창없는 감옥』, 『살아있는 시체들의 집합소』로 전락시킨「실용」의 무리들을 청산하고 민중을 위한 참 인권을 우리 손으로 안아오자!

  6.15공동선언은 민족자주의 선언이다.

  우리 겨레가 하루아침에 남과 북으로 갈라지고 오늘까지 통일을 이룩하지 못하고 있는 것은 미국이 민족문제에 개입하여 사사건건 제동을 걸고 있기 때문이다.
 
  친미 사대매국론인「한미관계우선론」을 단호히 불사르자 !

  양키들의 전쟁연습소동을 저지시키고 미국의 군사기지들을 철폐하자!

  악마의 독극물인 고엽제 매몰을 비롯하여 살인귀들이 이 땅에서 자행한 천인공노할 만행을 만천하에 고발하자!

  주한 미군철수 구호를 높이 들고 미국을 아메리카로 추방하자!

  미국없이 우리민족끼리 통일번영의 새 시대를 열어 나가자!

  단결은 모든 승리의 원천이다.

  진보세력들의 연대연합을 더욱 활성해 나가자!

  통일애국세력들에 대한 탄압을 진보의 대 결집으로 단호히 맞서자!

  당파와 소속, 지역과 주의주장의 차이를 뛰어넘어 「전쟁당」,「대결당」,「파쇼당」인 한나라당을 해체하기 위한 투쟁에 과감히 동참하자!

  남여노소 가림없이 부정부패의 왕초인 MB를 탄핵시키기 위한 범국민적인 촛불을 지피자!

  전체 국민들이여!

  자주통일의 새 국면을 열어놓기 위한 투쟁은 의연히 간고하다.

  하지만 6. 15자주통일시대의 도도한 흐름은 그 누구도 가로 막을 수 없다.

  모두다 승리에 대한 자신심 드높이 이명박 패당의 전쟁책동, 동족대결정책을 분쇄하고 6. 15의 역사적 위업을 빛나게 이어 자주통일의 새 국면을 반드시 열어 나가자!

 

반제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 선전국

2011년 6월   15 일

서     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