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선군정치연구소조 위원장이 위대한 선군장정개시 10돌에 즈음하여 특집홈페이지를 개설,

북의 올해 공동사설을 전폭적으로 지지하여 성명 발표

 

선군의 위대한 태양이신 김정일장군님의 선군장정개시 10돌에 즈음한 특집홈페이지를 개설하면서
 

선군의 태양으로 새 세기의 영봉에 높이 솟아오르신 위대한 김정일장군님께서 역사적인 선군장정을 시작하시고 조선과 세계를 영도하신때로부터 10년세월이 흘렀다.

시련과 역경으로 가득찬 10년세월 위대한 김정일장군님께서는 선군이라는 보검으로 미제를 위시한 제국주의자들과 반동들의 횡포한 위협과 압력을 결연히 물리치시었다.

지난 연대기는 위대한 선군의 태양이 휘여잡은 선군의 보검으로 제국주의자들에게 안긴 수치스러운 참패를 수록하였다.

지난 10년간 조선의 사회주의는 만방에 그 찬연한 빛발을 뿌리며 자주성옹호와 번영의 보루로 더 높이 선양되고 조선의 통일과 세계의 자주화, 반미반제위업은 온갖 도전을 과감히 물리치며 힘있게 전진하고 있다.

전세계 진보적 인류는 선군정치의 조국인 조선을 우러르며 『위대한 선군태양 김정일장군님 만세!』, 『위대한 선군정치 만세!』를 소리높이 외치고 있다.

나는 위대한 김정일장군님께서 역사적인 선군장정을 시작하신 바로 주체84(1995)년 1월1일을 성대히 기념하기 위해 선군옹호자들의 한결 같은 마음을 담아 특집홈페이지 『위대한 선군장정의 10년』을 개설한데 대하여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

이 특집홈페이지를 개설하면서 주체의 총대위업계승과 선군정치와 선군영도의 시작에서 역사적 의의를 가지는 12월24일을 뜨거운 마음으로 강조하게 된다.

12월24일은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을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으로 높이 모신 뜻깊은 역사의 날이다.

12월24일은 또한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과 함께 백두산의 총대혈통의 창시자이신 위대한 여장군 김정숙여사께서 탄생하신 87돌이 되는 것으로 하여 더욱 의의깊다.

 

미국선군정치연구소조 위원장
선군인터넷토론회 조정자
죤 폴 커프
2004년 12월30일

 

 

친애하는 여러분.

김정일장군님의 선군장정개시 10돌을 경축하기 위해 한민전 평양지부동지들이 사진자료를 보내왔습니다.

특집홈페이지와 연결이 혹시 잘 안되는 것이 일부 있을 수 있으나 그 사진들은 공산주의운동사에서 가장 위대한 혁명의 등대를 상징하는 훌륭한 자료들입니다.

김정일장군님은 언제나 저에게 있어서 제국주의와 제국주의적 세계화를 반대하여 싸우는 으뜸가는 위인으로 계실 것입니다.

새해를 맞으며 붉은기아래 전진하는 선군혁명의 나라, 그 하늘에 찬연히 빛나는 선군태양을 높이 찬양합시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반대하는 우익분자들이 나의 웹사이트를 공격하여 메모리용량에 과부하가 걸리도록 비열한 책동을 다하고 있지만 선군태양을 우러르는 나의 신념과 의지를 꺾지 못할 것입니다.

우리는 적들이 우리가 참다운 혁명활동을 벌일 때 우리를 공격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남조선의 민족반역자들이 우리의 사상과 일심단결을 두려워 하기 때문에 한민전과 친조웹사이트들을 차단한 것도 잘 알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사회주의조선에 깊은 사의를 표하며 칭송합니다.

위대한 영도자 김정일장군님의 건강을 축원합니다!


죤 폴 커프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2005년 새해 공동사설을 전폭적으로 지지한다

나는 2005년 새해를 맞으며 발표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공동사설을 열렬히 지지한다.

미국에 있는 선군옹호자들은 언제나 한사람같이 선군의 위대한 태양이신 김정일장군님을 절대적으로 숭배할 것이다.

나는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를 건설하고 수호하는 주체의 노선을 틀어쥐고 사회주의건설에서 수령, 당, 군대의 통일단결을 위해 투쟁하는 조선혁명에 전적인 지지를 표시한다.



죤 폴 커프
2005년 1월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