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통일관련 인터넷 사이트 폭거의 본질은 무엇인가?

 

범민족 자주통일국가를 2005년에 기필코 건설하고 말겠다는 우리 민족의 기상이 조국반도를 격동의 시대로 달구고 있다.

자주통일은 분단으로 인해 신음당하는 우리 민족에게는 유일한 희망이고 살길이자 제국주의에 의해 학살당하는 민족과 국가에게는 압제의 해방을 안겨주는 가장 성스러운 투쟁이다.

파괴와 학살로 생명을 이어가는 미제국주의와 더불어 이에 결탁한 추종세력들을 지구상에서 영원히 제거시키는 운동이 바로 우리 민족이 자주사상의 기치로 치켜든 자주통일운동이다. 우리 민족은 조국반도를 자주의 깃발과 통일의 기치로 2005년을 조국통일로 성취하여 마침내 세계평화를 실현하여 평화공존의 새 시대를 열어나갈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과정이 결코 순조롭게 진행되지는 않을 것이다. 우리 민족의 분단을 영구화시키려는 미국과 한나라당을 비롯한 반민족 반민족 세력들의 발악도 극에 달할 것이다.

미국과 반통일 세력들은 다양한 방식으로 남북의 대단결을 가로막고자 악랄한 방해책동을 자행할 것이며 다른 한편으로는 남남간의 갈등을 교묘히 조장할 것이다.

이러한 책동에 통일애국운동진영은 단합과 결사로 보다 민첩한 투쟁을 벌여나가야 된다. 미국과 반통일세력들의 본질을 걷어냈을 때 우리는 비로소 2005년을 자주통일원년으로 장식할 수 있다.

우리는 이러한 관점에서 자주통일관련 인터넷 공간의 폭거의 본질을 올바르게 꿰뚫어야 한다.

1. 자주통일관련 사이트 폭거는 조국통일을 가로막으려는 반통일적 만행이다.

우리 민족이 비장하게 결의한 2005년 자주통일시대를 가로막으려는 미국의 본질과 한나라당을 비롯한 반민족 반통일세력들의 발악이 발작한 것이다.
조국반도의 분단을 통해 제국주의 생명줄인 군산복합체를 유지하려는 미국과 여기에 추종하는 민족쓰레기나 다름없는 한나라당을 비롯한 식민과 군사독재에 길들여진 몇몇 무리들의 반통일적 작태이다.
남쪽의 자주통일진영을 고립시켜 자주사상의 보루이자 민족의 절반인 북과 연북연합을 차단하여 남쪽의 자주통일진영을 고립시켜 관변화시키거나 말살시켜려는 고전적 반통일 만행이다.
아울러 남쪽 대중을 식민과 사대매국사상, 반민족 반통일 이데올로기로 주입시키려는 것이다. 그리하여 2005년의 자주통일시대를 가로막으려는 본질이 우선적으로 설정되어 있다.

2. 인터넷 폭거는 남남간의 분열과 대립을 조장하여 민족의 대단결을 파탄시키려는 음모다.

미국은 식민과 군사독재에 충실한 노리개가 되어 동물적 삶을 영위하고자 하는 한나라당과 여기에 주입된 일부 어리석은 대중들을 내세워 자주통일진영과 통일애국대중을 탄압하려는 광란의 공안조성이 담겨있다.
미국은 한나라당과 식민과 분단에 주입된 비천한 부류들을 이용하여 남남간의 갈등을 부추켜 반미투쟁을 저지하고자 하는 그 음모가 내포되어 있다.

3. 자주통일 사이트 폭거는 남쪽 대중을 반공반북이데올로기로 주입하려는 작태다.

미국과 그의 추종세력들은 식민과 민족분단 치욕의 59년을 종지부 찍고 자주통일을 성취하려는 7천만 민족의 의지를 차단하고자 하는데 그 본질이 숨어있다.
남북의 대단결을 파탄시키려는 본질 속에는 남쪽 대중을 식민지 이데올로기로 주입하여 자주사상을 탄압하려는 폭거이다.
이미 사멸해간 국가보안법을 다시 되살려 광폭을 자행하여 대중을 주입식에 의한 노리개로 전락시키려는 것이다.

4. 미국은 제도권을 통제하여 길들이고 공안정국을 조성하여 통일애국을 탄압할 것이다.

한나라당과 제도권내의 몇몇 부류들을 이용하고 통제하여 통일애국을 탄압하기 위한 음모가 포함되어 있다.
광범위한 통일애국을 탄압하여 자주통일시대를 저지시키려는 제국주의 본질은 느슨한 제도권을 완전히 통제하려는 것이다.
이회창을 다시 등장시켜 한나라당을 추스르려 할 것이고 나아가 이당 저당 가리지 않고 미국에 충실할 충신들을 모집하여 제도권을 완전히 장악하기 위함이다.

자주통일시대를 성취하여 제국주의의 학살과 폭압에서 벗어나려는 세계인민들의 절대적 요구를 통일애국진영은 심장에 새기고 보다 높은 결의로 자주통일투쟁에 총력을 기울여 미국과 반민족 반통일 세력들의 만행을 정면으로 돌파하는 것이 당면한 좌표임을 각인해야 할 것이다.

2004년 11월 15일 보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