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노동당창건 59돌에 즈음하여 영국선군정치연구협회 위원장이 한민전 중앙위원회에 보내온 축하편지

 

 

위대한 영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영도하시는 영광스러운 조선노동당창건 59돌을 맞으며 나는 한민전 중앙위원회에 경의를 보냅니다.

조선노동당의 창건은 조선에서 사회주의혁명과 건설을 힘있게 추진시킨 커다란 사변이었습니다.

조선노동당은 하나와 같은 통일단결을 이룩하였고 수정주의와 기회주의, 분파주의와 사대주의를 청산하였습니다.

위대한 영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조선노동당 총비서로 추대되심으로써 당건설의 새로운 획기적인 전환이 마련되었으며 선군혁명의 새 시대가 펼쳐졌습니다.

우리는 한민전과 한국의 혁명가들과 애국자들에게 우리의 가장 충심으로 되는 축원을 드립니다.

형제적 인사를 보냅니다.

 

영국선군정치연구협회 위원장

영국주체사상연구소조 위원장

더모트 허드슨

2004년 10월7일 

 

 

미국인 브라이언 볼드윈이 미국의 조선분열책동을 규탄하여 한민전앞으로 보내온 전자우편

 

 

나는 30살인 미국인입니다.

나는 미국이 왜 콘크리트장벽으로 한반도를 북과 남으로 갈라놓았는지 모르겠습니다.

어떤 목적으로 거기에 콘트리트장벽을 세웠든지 미국은 그것을 허물어 버려야 합니다.

또 나는 우리가 왜 그렇게 많은 나라들에 군대를 주둔시키는지도 이해할 수 없습니다.

미국땅에는 다른 나라 군대가 없는데 왜 미국은 모든 나라에 자기 군대를 주둔시킬 권리가 있다고 생각합니까? 우리는 우리 일에나 신경을 써야 합니다.

미국땅이 아니라 다른 나라에 주둔하는 것은 우리가 할 일이 아닙니다.

대다수의 미국인들이 나와 같은 생각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주기 바랍니다.

언제인가는 한반도의 콘크리트장벽이 무너지고 한반도사람들이 자유롭게 살기를 희망합니다.

경의를 보냅니다.

브라이언 볼드윈

2004년 10월1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