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사회의 지지와 연대의 목소리

 

한민전창립 35돌에 즈음하여 덴마크공산당(마르크스-레닌주의), 유럽반제진영, 유태복고주의와 제국주의반대 북미주위원회, 미국선군정치연구소조, 영국선군정치연구협회, 조선과의 친선협회미국지부, 스폐인조선과의 친선협회 위원장을 비롯한 세계 여러 나라 단체들과 인사들이 한민전에 축하편지를 보내어 왔다.

축하편지들은 한국변혁운동의 전위대인 한민전창립 35돌을 맞으며 불패의 전위투사들의 대오인 한민전에 가장 진심으로 되는 축하를 드린다고 지적하였다.

축하편지들은 한민전의 창립은 영생불멸의 주체사상의 기치밑에 한국사회변혁운동의 새로운 길을 열어놓은 일대 사변이었다면서 창립후 한민전은 미제와 한국의 역대식민지정권의 가혹한 탄압 속에서도 자주와 통일을 위하여 한국사회의 변혁을 위하여 줄기차게 투쟁하여 왔다고 지적하였다.

축하편지들은 한국에서 미제침략군을 몰아내고 미제의 식민지통치를 끝장내기 위한 한민전의 투쟁에 전적인 지지와 연대를 표시하면서 미제에 의한 한반도의 분열책동과 이북을 고립압살하려는 미제국주의의 전쟁책동, 주한미군의 학살만행을 끝장내기 위해 언제나 한민전과 함께 싸울 것이라고 강조하였다.

축하편지들은 위대한 선군정치를 높이 받들고 역사적인 6.15공동선언의 기치따라 조국의 자주적 통일을 이룩하기 위한 한민전의 투쟁에서 승리가 있기를 축원하였다.

축하편지들은 한민전 중앙위원회 뿐만아니라 한민전의 해당 부서들과 지부들에도 보내어 왔다.

덴마크공산당(마르크스-레닌주의)은 한민전 국제부에 다음과 같은 축하편지를 보내어 왔다.

 ~~~~~~~~~~~~~~~~~~~~~~~~~~~~~~~~~~~~~~~~~~~~~~~~~~~~~~~~~~~~~~~~~~~~~~~~~~~~~~~~~~~~~~~~~~~~~~~~~~~~~~~~~~~~~~~~~~

친애하는 동지들.

덴마크공산당(마르크스-레닌주의)은 한민전창립 35돌을 맞으며 한민전에 가장 혁명적인 인사와 축하를 보냅니다.

우리는 미군을 한국에서 몰아내고 나라의 완전한 자주와 민주, 통일을 위한 당신들의 애국적이고 혁명적인 투쟁에서 더 큰 성과를 거두기를 바랍니다.

혁명적인 인사를 보내면서

 

스벤 타르프

덴마크공산당(마르크스-레닌주의)국제서기

2004년 8월 25일

코펜하겐 덴마크

 

~~~~~~~~~~~~~~~~~~~~~~~~~~~~~~~~~~~~~~~~~~~~~~~~~~~~~~~~~~~~~~~~~~~~~~~~~~~~~~~~~~~~~~~~~~~~~~~~~~~~~~~~~~~~~~~~~~

영국선군정치연구협회에서 한민전 평양지부에 보내온 편지는 다음과 같다.

친애하는 동지들.

저는 영국주체사상연구소조와 영국선군정치연구협회를 대표하여 한국민족민주전선 창립 35돌에 즈음하여 동지들에게 축하를 보냅니다.

이 편지를 받아보는 동지들이 모두 건강하길 바랍니다.

통일혁명당의 후신으로서의 한민전의 결성은 위대한 김일성동지의 불멸의 주체사상의 기치밑에 한국사회변혁운동의 새로운 영광스러운 창조적인 길을 열어 놓은 일대 사변입니다.

한민전은 한국민중의 주체형의 전위대로서 미제와 역대식민지정권의 가혹한 탄압 속에서도 자주와 통일을 위하여, 한국사회의 변혁을 위하여 투쟁하여 왔습니다.

우리는 한국에서 미제침략군을 몰아내고 미제의 파쇼적 식민주의폭정을 끝장내기 위한 당신들의 투쟁에서 성과가 있기를 축원합니다.

우리는 위대한 선군정치를 높이 받들고 역사적인 6.15공동선언의 기치따라 조국의 자주적 통일을 이룩하기 위한 당신들의 투쟁에서 승리가 있기를  축원합니다.

당신들의 사업에서 훌륭한 성과를 거두기를 기원하면서

영국주체사상연구소조 위원장

영국선군정치연구협회 위원장

더모트 허드슨

2004년 8월 16일

이처럼 오늘 한민전의 정의의 위업에 대한 국제사회의 지지와 연대의 목소리는 날로 높아가고 있으며 이것은 한민전의 전위투사들과 각계 애국민중에게 있어서 커다란 고무로 되고 있다.

우리 한민전은 각계 민중과 손을 더욱 굳게 잡고 국제사회의 기대에 걸맞게 6.15공동선언의 기치를 높이 들고 이 땅에서 미국침략자들을 내쫓고 민족의 자주통일을 이룩하기 위한 투쟁을 더욱 힘차게 벌여 나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