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국민들이여!

지금 이 땅에서는 한나라당의 이른바 국가 정체성소동이 날이 갈수록 과열되고 있다.

한나라당의 친미보수매파들은 절대다수 국민의 요구에 부응한 국가보안법폐기운동과 친일반민족행위진상규명특별법개정,의문사진상규명위원회의 활동 등을 비롯한 과거사청산움직임에 대해 북이 변하지 않는 이상 일방적인 무장해제는 있을 수 없으며 보안법은 한줄도 고칠 수 없다,나라의 뿌리를 흔드는 정체성위기가 조성되었다고 기염을 토하며 정치적 혼란을 가중시키고 있다.

심지어 자유민주주의체제수호하기 위한 전면전을 벌이겠다고 떠들면서 당안에 헌법과 국가 정체성을 수호하기 위한 비상대책위원회까지 조작하고 국민기만의 요설을 늘어놓고 있다.

한나라당이 그토록 목에 핏대를 돋구며 지키겠다는 정체성이란 도대체 무엇인가.

그것은 일제에게 나라를 팔아먹고 그들의 대륙침략을 지지해나선 친일매국,민족반역의 정통성이며 지난 반세기이상 자주, 민주, 통일을 반대해 온 한나라당의 반민족, 반민중, 반통일의 정통성이다.

한나라당 패들이 과거의 친일민족반역자들과 군사파쇼독재자들을 정통세력으로 내세우고 지난 수십년간 이 땅의 민주화를 위해 피흘려 투쟁한 진보적인 통일애국인사들을 모독하며 악랄하게 탄압해왔다는 것은 부정할 수 없는 역사적 사실이 아닌가.

묻노니 이 땅에서 군사파쇼독재의 피해자,희생자가 아닌 사람이 과연 누구인가.

한나라당이 국가정체성위기소동을 필사적으로 벌이고 있는 목적은 명백하다.

한나라당은 민주공화당으로부터 민정당, 민자당, 신한국당으로 간판을 바꾸어 달아가며 민중의 머리위에 군림하여 극악무도한 군사파쇼독재를 실시하면서 친미사대와 반북대결을 일삼아 온 지난날의 죄악에 찬 역사를 무한정 연장하려 하고 있다.

그들은 집권당시절 민족과 민중 앞에 저지른 만고죄악과 저들의 친일매국족보를 영원히 감싸두고 국민기만으로 재집권의 야망을 기어이 실현하여 이 땅을 또다시 반북대결과 분열, 파쇼독재의 난무장으로 만들어 보려고 꾀하고 있다.

한나라당의 국가정체성위기소동은 현 정권에 대한 제2의 탄핵소동이며 민주화성과를 뒤집어엎으려는 쿠데타음모이다.

이 엄중한 사태를 묵인한다면 이 땅에는 소름끼치는 과거의 악몽이 되살아나 파쇼독재시대가 되풀이되게 될 것이다.

우리 국민은 지금 외세에 의해 강요된 예속과 분열의 치욕스런 과거를 청산하고 민족공조로 자주통일의 희망찬 미래에로 갈 것을 지향하고 있다.

현 시국은 우리 국민의 결단있는 행동과 과감한 투쟁을 요청하고 있다.

전체 국민들이여!

한국의 정체성은 매국노, 민족반역자, 파쇼독재자들에 의해 빚어진 범죄의 정통성이 아니라 우리 민중에 의해 이어져 온 자주, 민주, 통일투쟁의 정통성이다.

이 땅의 주인은 우리 국민이며 우리 국민이 이어오고 이어갈 정통성은 자주와 민주, 통일투쟁이고 6.15로 막을 연 민족화합과 자주통일을 위한 전 민족적 투쟁역사이다.

이 땅의 모든 진보세력들과 각계각층민중은 역사를 거꾸로 돌려세우려는 한나라당의 발악적 책동을 단호히 분쇄하기 위한 투쟁에 총분기해야 한다.

앞날이 없는 한나라당의 발악은 민족의 화해와 통일에로 향한 미래를 부정하고 분열과 대결의 과거에로 되돌아가겠다는 공개적인 선언이다.

우리 국민은 이를 절대로 용납할 수 없다.

전 국민은 희세의 반역당 한나라당청산투쟁에 한사람같이 떨쳐 나서자!

각계민중은 친미매국정당,반통일역적당인 한나라당의 정체성위기소동을 단호히 짓부수자!

한나라당이 저지른 만고죄악들을 낱낱히 폭로 단죄하고 한나라당패당들을 영영 매장해 버리자!

국가보안법은 한나라당의 명줄이다.

보안법을 그대로 두고서는 그 어떤 과거청산도 올바로 이루어질 수 없고 참다운 자유와 민주주의를 기대할 수 없으며 6.15공동선언이행에 대해서도 말할 수 없다.

범국민적인 보안법폐기투쟁으로 한나라당의 보호막을 찢어버리자!

보안법철폐하여 한나라당패당의 비열한 책동 박살내자!

역사를 거꾸로 돌리려는 한나라당에 철추를 내리자!

한나라당의 배후에는 미국이 있다.

정체성소동이 미대통령 안보보좌관 나이스와 미국무부 부차관 볼튼의 한국행각과 때를 같이하고 있다는 사실을 무심히 넘길 수 없다.

미국은 한나라당을 비롯한 친미보수세력의 막후조종자이며 한국사에 기록된 모든 불행과 고통의 장본인이다.

미국의 지배와 군사적 강점을 끝장내는 것은 더는 미룰 수 없는 초미의 과제이다.

각계민중은 미국의 내정간섭을 반대하는 투쟁을 더욱 고조시켜 나가자!

미제침략군을 철수시키고 민족의 자주권을 확립하자!

모두다 일치단결하여 친미매국,파쇼독재의 본당이며 반북대결의 아성인 한나라당을 폭파시키고 6.15 공동선언이행으로 통일의 새 아침을 하루빨리 안아오자!

한국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 선전국

주체 93(2004) 년  8 월  19 일

서      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