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선군정치연구협회 7월8일 홈페지기념특집자료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께서 서거하신 때로부터 10년:

주체의 어버이, 절세의 군사전략가의 위인상은 세월이 흘러도 절대로 변하지 않는다!

          영상사진1: 위대한 수령님과 경애하는 장군님께서 함께 계시는 영상사진
           영상사진2: 위대한 수령님께서 황해남도 벽성군 서원협동농장 안달수농민과 찍으신 기념사진
           조선인민군의 무장장비를 보여주는 사진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를 영원히 존경하고 높이 받들자!

(위대한 김일성동지의 서거 10돌에 즈음하여)

 

7월8일은 가장 어려웠던 시기 국제공산주의운동을 승리에로 이끄신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께서 서거하신 날입니다.

시대의 반동들을 반대하는 원칙적인 대중항쟁을 조직화 하려는 움직임이 강화되고 있는 서방나라들의 사태발전을 지켜볼수록 주체사상을 정수로 하는 위대한 김일성동지의 업적이야말로 우리의 사상적 나침판임을 절감하게 됩니다. 사회주의조선의 사상이론적 재부만큼 전적인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없습니다. 오늘 지구상의 그 어느 세력보다도 미제국주의에 강력히 맞서 나서는 조선에서 사회주의가 약동하는 것은 결코 우연한 것이 아닙니다.

무릇 만물은 그를 창조하는 방법론의 산물이 아니겠습니까. 주체사상을 우리의 구체적인 현실에 창조적으로 구현하여 조선과 같은 모범을 창조하고 주체를 확립하는 것이야말로 우리 혁명가들의 본분이고 의무입니다.

위대한 김일성동지께서는 대국주의압력에도 끄떡없이 마르크스-레닌주의를 조선의 현실에 빛나게 적용하시어 조선식사회주의를 건설하시었으며 나아가 역사상 처음으로  「인간이란 무엇인가」에 해답을 주는 새로운 지도사상을 창시하시었습니다.

위대한 김일성동지는 한 세대에 미일 두 제국주의를 군사적으로 타승하신 영장중의 영장이시었으며 인민에 대한 한없는 사랑으로 빛나는 영도예술을 창조하심으로써 자유를 갈망하는 절대다수 인민대중 속으로 들어가는 전인미답의 길을 개척하신 위대한 분이십니다.

경애하는 김정일동지께서는 위대한 김일성동지께서 이끄신 항일무장투쟁의 역사적 경험과 주체사상을 떠나 선군혁명노선에 대하여 생각할 수 없다고 명확히 지적하시었습니다.

주석님께서 서거하신 때로부터 10년이 지난 오늘 제국주의자들은 더욱 교활하고 군국주의적인 책동에 매달리고 있습니다. 10년이 지난 오늘 조선은 여전히 아니 더욱 확고히 제국주의에 맞서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건설위업은 고수하고 있는 향도역량으로 되고 있습니다.

위대한 김일성동지형의 공산주의수령이신 경애하는 김정일동지께서는 주석님의 모습 그대로 주체의 붉은기를 휘날리시며 사회주의조선을 승승장구의 한길로 이끌고 계십니다.

미제언론이 퍼뜨리는 집요한 거짓선전의 영향으로 서방의 일부 사람들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 이러한 형제자매들을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지지하는  원칙적 입장에로 돌려세웁시다.

우리 모두 우리의 해방을 위해 하나로 일떠섭시다.

서방의 일부 세력은 제국주의사상과 궤변을 그대로 떠옮기며 때로 우리를 조롱하곤 합니다. 우리 모두 이런 자들과 전투적으로 맞서나서며 백두산3대장군의 초상화를  더 높이 치켜 듭시다.

 

미국선군정치연구소조 위원장

죤  폴 커프  

 

- 위대한 김일성주석님의 위대성에 대하여 하신 경애하는 김정일장군님의 말씀
 - 영국주체사상연구협회 위원장 더모트 허드슨의 담화
 - 위대한 김일성동지를 칭송한 「한국민족민주전선」의 글들
 - 미국선군정치연구소조의 김일성동지 칭송 및 연구실

~~~~~~~~~~~~~~~~~~~~~~~~~~~~~~~~~~~~~~~~~~~~~~~~~~~~~~~~~~~~~~~~~~~~~~~~~~~~~~~~~~~~~~~~~~~~~~~~~~~~~~~~~~~~~~~~~~~~~~~~

 

김정일장군연구집』

(1)

위대한 김정일동지는 인민대중을 역사의 주체로 내세우는 주체의 선군사회주의기치아래 사회주의조선의 전체군민을 묶어 세우신 선군의 태양이십니다.

저는 위대한 김정일동지의 저서중에서 반전 및 반세계화운동의 명확한 이론적 지침을 안겨주는 여러 발취자료들을 묶어 간단한 연구집을 마련하였습니다.

이 연구집이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 조선의 수뇌부의 사상적 기초를 간략하게나마 파악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위대한 김정일동지께서는 조선노동당 중앙위원회에서 사업하시는 40년간 대단히 귀중한 활동을 벌이시었습니다.

이 나날 그이께서는 새로운 혁명방식인 선군혁명방식을 개척하시었을 뿐아니라 이미 1980년대에 벌써 주체사상을 종합체계화하시고 동유럽사회주의의 붕괴를 초래한 사상적 수정주의에 타격을 안기시는 튼튼한 사상이론적 재부를 마련해 주시었습니다. 저는 연구집을 그이의 이러한 고전적 노작들에서 발취한 내용도 반영하려고 노력하였습니다.

연구집에서 언급되는 모든 위대한 김정일동지의 로작들은 김일성김정일전자도서관』과 한국민족민주전선의 영문홈페지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위대한 김정일동지의 명제들과 노작발취문들을 더 깊이 연구하려면 우리의 『전투적 주체의 사회주의 붉은 태양연구실』에서 인쇄가능한 형태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 연구실은한민전 평양지부에서 미국선군정치연구소조에 특별선물을 보내온 종합자료들로 만들어진 것이며 주소는 http://www.geocities.com/songunpoliticsstudygroup/RevolutionaryLessons.html입니다.

또한 선군과 관련한 인터네트상의 새 소식과 논평들을 영국선군정치연구협회와의 연대 밑에 개설한 선군야후그룹 http://groups.yahoo.com/group/Songun/을 통해서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고려의학과 대안의 사업체계와 관련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출판물을 비롯하여 앞으로 나오게 될 흥미있는 자료들을 기다려주기 바랍니다.

전투적 인사를 보냅니다.

 

미국선군정치연구소조 위원장

죤   폴 커프

 

 

전자명제도서를 열람할 수 있는 안내

      1. 주체의 사회주의의 우월성에 대하여   (『김정일선집』에서 발취한 명제문들)

      2. 선군보검의 태양: 위대한 김정일장군의 명언

      3. 주체의 혁명적 세계관에 관한 김정일동지의 명제문    (출처:『김정일선집』)

      4. 제국주의멸망의 불가피성에 대하여   (『김정일선집』에서 발취한 명제문)

      5. 수령의 지위와 역할에 관한 위대한 김정일동지의 명제문   (출처:『김정일선집』)

      6. 주체의 선군사회주의의 영재: 위대한 김정일동지의 선군정치관련 명제문

      7. 위대한 김정일동지의 로작 『사회주의건설의 역사적 교훈과 우리 당의 총 노선』중에서의 발취문

 


김정일장군연구집1』의 내용

             1)『맑스-레닌주의와 주체사상의 기치를 높이 들고 나아가자』  (1983년 5월3일 노작)

      2)『반제투쟁의 기치를 더욱 높이 들고 사회주의, 공산주의 길로 힘차게 나아가자』  (1987년 9월25일 노작)

      3)『현시대와 청년들의 임무』  (1988년 10월12일 노작)

      4)『사회주의는 과학이다』   (1994년 11월1일 노작)

      5)『사회주의에 대한 훼방은 허용될 수 없다』   (1993년 3월1일 노작)

      6)『사회주의는 우리 인민의 생명이다』   (1992년 11월14일 조선노동당 중앙위원회 책임일꾼들과 한 담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