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4월「총선」으로 우리 국민은 낡은 정치, 부패정치에 종지부를 찍고 자주와 민주, 통일로 가는 새 정치의 지평을 열어야 한다.

역사의 이 요청에 지금 한나라당이 도전하고 있다. 그들은 국민적 의사에 배치되게 탈바꿈을 해가면서까지 또다시 국회점거를 꿈꾸고 있다.

한나라당이 골백번 변신해도 사대매국의 왕초, 파쇼의 본당, 반통일의 아성, 부정부패의 온상으로서의 악성을 감출 수 없다.

우리 한민전은 17대총선이 민족반역의 무리들을 청산하는 절호의 기회로 된다고 인정하면서 전 국민의 하나같은 의지를 담아 아래에 총선구호를 발표한다.

1. 17대총선은 「제2의 국민혁명」이다. 국민의 힘으로 청와대를 바꾼 것처럼 이번에는 여의도를 바꾸자!

2. 17대총선은 낡은 것과 새 것, 어제와 내일의 판가리 싸움이다. 썩은 정치 갈아엎고 새 정치 실현하자!

3. 바꿔 바꿔 확 바꿔!

4. 마피아당, 돈도둑당 없는 국회를 만들자 !

5. 한나라당 있는 국회는 백해무익하다.

한나라당 추방하자!

6. 구태정치인은 자폭하라!

7. 너도 나도 투표에 참가하여 새 국회를 세우자!

8. 국민후보에게 한표 찍고 금강산관광 가자!

9. 미국이 간섭하면 썩은 국회 되살아난다. 미국의 검은 손을 차단하자!

10. 이라크파병에 손을 든 친미보수후보들을 총선에서 매장하자!

11. 앉아서 한탄말고 투표에 참가하여 정치와 국회를 개혁하자!

12. 미래의 주인은 청년들이다.

 20 - 30 대 열혈의 기개로 선거혁명의 선봉에 서자!

13. 경향각지 선거장을 친미보수세력을 매장하는 심판장, 낙선장으로 만들자!

14. 동족희생, 국민기만, 민생외면의 썩은국회 필요없다. 민족제일, 민중중시, 민생우선의 참국회를 창출하자!

15. 분열은 패배이다. 새 정치, 새 제도, 새 생활을 갈망하는 모든 민주역량이 단결하자!

16. 촛불행진으로 싸우던 그 기세로 우익보수 요정내고 총선승리 이룩하자!

17. 모두다 필승의 신심 드높이 총선장에 달려나가 민주국회 창출하자!

18. 총선승리 이룩하고 자주, 민주, 통일 여명 마중하자!

 

한국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

주체93 (2004)년 3월 8일

서    울